본문 바로가기
Browser & Downloader 꼼지락...

BaiduNetdisk(바이두 클라우드)_7.6.0.13 포터블 및 무설치

by OldMac 2022. 6. 30.
728x90

 

 

BaiduNetdsik(Baidu Cloud Manager)는 Baidu에서 만든 전용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Baidu 클라우드에서는 데이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업로드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BaiduNetdsik를 통해 보관된 파일들은 로컬시스템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업로드와 다운로드 프로세스는 안정적입니다. 브라우저 및 네트워크의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하여도 중간에 중단되지 않으며, 대용량 파일 전송에도 유용합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Widnows용 설치 버전 및 업데이트 내역
https://pan.baidu.com/download

https://yun.baidu.com/disk/version

 

BaiduNetdisk_v7.6.0.13 포터블 및 무설치(한국어 포함)

Workupload Download

 

BaiduNetdisk_v7.2.8.9 포터블 및 무설치 - 네트워크 디스크 작업 공간이 없는 버전

Workupload Download

 

사용상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7.** 버전으로 업되면서 일정 시간이나 한번에 많은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자동으로 종료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 부분때문에 광고 크랙버전에서 몇 가지 dll 파일들은 다시 복구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복구하였어도 여전히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종료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버전 7.3부터 'Baidu 네트워크 디스크 작업 공간' 기능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첫 실행 시 바탕화면에 '百度网盘工作空间'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작업 공간'을 사용하지 하지 않을 실 분들은 삭제하여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무설치 버전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하고자하는 경우, '!제거.bat'으로 먼저 삭제한 다음에 '!제거_02_시작메뉴 정리용.bat'으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그 동안 삭제 스크립트를 확인하지 못했는데 삭제 스크립트가 잘못되었더군요.ㅠㅠ 제대로 삭제가 가능하게 하였으니 기존 버전을 사용하시던 분들은 삭제와 관련된 2 가지 스크립트를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국어 번역 및 설정에 도움 주신 곳(확인소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https://w3tech.tistory.com/

설치본을 사용하실 분들은 확인소장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한국어 적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버전 7.5.0.26 끝으로 더 이상 한글화 작업을 안하신다고 합니다. 

 

중국 고수들 작품에 한국어를 추가한 것으로 총 2가지 이며, 모두 속도 무제한 버전들이 아닙니다. 무설치 버전은 "zdBryan"님의 작품을 가지고 설치와 제거 배치(bat)파일을 지역화하고, "확인소장"님의 한글화 파일을 교체 정리한 것입니다. 포터블 버전은 중국 포터블 제작자인 "Joo Seng"님의 뼈대를 사용하여 마무리했습니다.

 

 



설정 방법들....



작업 공간

 

 

설치 버전으로 사용할 경우 주의할 점 --------------------------------------

 

"확인소장"님이 유의할 점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https://w3tech.tistory.com/412

 

링크를 따라 가시면 하단에 움짤로 잘 설명하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