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3. 11. 06

토렌트 공유외 Qiwi(키위) 파일 공유 서버를 추가하였습니다. 업로드 용량 및 다운로드 속도가 좋아 몇 달을 고민하다 오늘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다운로드 시 초보분들이 엉뚱한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 간단하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기록합니다.

 

 

1.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유한 자료의 Qiwi 서버로 새로운 창이 열립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Click here to unlock' 버튼을 클릭합니다.

 

2.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합니다. 정상적인 다운로드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폭죽 같은 것이 나옵니다. 폭죽이 안나오면 무조건 이상한 놈이니 다시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2023.10.18

티스토리 자체에 '응원하기' 후원이 새로 생겼습니다. 

후원방법은 포스팅된 글 하단에 있는 '공감' 아이콘 부분이나 '댓글' 쓰기 시작 부분에 '응원하기'를 클릭하여 하시면 됩니다. '응원하기'를 클릭하고 카카오 계정 또는 티스토리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후원하시면 됩니다.

 

 

늘 방문해 주시고 응원의 댓글들 감사합니다. 때로는 귀차니즘과 사람에 대한 약간의 실망감으로 인해, 윈도우 한글화 작업을 그만할까 하다가도 방문해 주시는 분들때문에 다시금 마음을 잡고 합니다.

 

항상 건강들 하시고, 하고자하는 모든 일들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2023.03.05

측면 레일 광고 부분이 개인적으로 정리가 안된 느낌이라 그 동안 제외하여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오늘부터 활성화합니다. 조금 어지럽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2022.09.20

댓글과 방명록을 승인 후에 게시되는 것으로 바꿉니다. 자꾸 광고성 댓글들이 있어서.....ㅠㅠ  어느 정도 지나 안보이면 다시 예전으로 복구합니다.

 

2022.09.05

근래 들어서 자꾸 광고성 댓글들이 보입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홍보성 댓글이구나 생각했는데, 같은 내용의 반복적인 댓글과 포스팅과는 상관없는 댓글이 보여서 오늘부로 개인적인 판단으로 이런 댓글은 무조건 삭제합니다.

 

2022.07.22

2022년 6월 25일까지 미디어파이어 서버로 자료를 공유하고 있었으나, 사용하던 계정이 정지가 되어 한 동안 다운로드를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미디어파이어 담당자에게 문의해도 아무런 답장이 없는 것으로 보아, 계정을 다시 살릴 수 없어 미디어파이어 계정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틈나는데로 간단한 자료는 새로 작업하여 순차적으로 복구하고 있지만, 백업한 자료가 없는 한글화 윈도우는 7월 중순부터 작업하여 토렌트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2022년 6월 25일 이후의 자료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이전 자료는 불가능하다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1.10.12

개인적으로 비밀댓글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사적인 부분만 빼고, 제 주관적인 판단으로 앞으로 삭제할 예정입니다. 댓글을 단순하게 안부나 묻은 정도가 아닌 하나의 정보로 생각하기때문입니다.

 

서로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만든 블로그입니다. 비밀 댓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꾸~~~~벅

 

그리고 개인 판단으로 악의적인 댓글은 앞으로 무조건 삭제합니다.


2021.04.01

윈도우 10 LTSC 버전 몇 가지를 정리합니다. 백업 자료가 예전에 도움을 주신 지인 클라우드에 남아 있어 몇 가지만 다운받아 재 업로드했습니다. 포스팅 제목에 '[한글화]' 가 추가된 부분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포스팅을 삭제한 윈도우 자료는 여기에 흔적을.....

20190331_Win10_Enterprise_LTSC_x86_x64_Complete_KO_KY.esd

 

Windows 10 관련 포스팅

 

2021.1.30

윈도우 8.1관련 한글화 작업들도 마무리했습니다. 예전 자료들을 찾지 못해 포스팅을 기준으로 최대한 다시 복구했습니다. 윈도우 10 부분은 LTSC 에디션들만 복구할 예정입니다. 나머지 버전은 개인적으로 사용할 일이 거의 없을 것 같아서요.

 

Windows 8.1 관련 포스팅


 

2021.1.27

오늘 윈도우 7 한글화 작업 정리를 마무리했습니다. 포스팅 제목 앞에 '[한글화], [트윅], [수정]' 문구가 추가된 부분들이 윈도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료가 있는 것입니다. 블로그 만들기 이전 작업들도 몇 개가 남아있어, 흔적을 여기에 남깁니다. 

 

Windows 7 Aero 3D Exclusive Edition 2015.iso

Windows 7 Dark 2015 x64bit TeamOS.iso

Windows 7 Elite x86 Khatmau_sr_KO_KY.iso

 

나머지는 Windows 7 관련 포스팅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1.1.25

여기저기 산재되어있는 트윅 윈도우와 한글화 윈도우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바이두 클라우드, 망가진 하드 드라이브 등에서 윈도우 7부터 정리하여 다시 업로드중입니다. 업로드가 마무리되는데로 기존 포스팅에 자료 링크를 남겨드리니 필요하시면 사용하세요. 나머지 윈도우 8.1과 10은 아직 정리를 못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에 링크가 없는 자료는 저도 모릅니다.^^; 그래도 없어진 자료라고 생각했던 한글화 윈도우가 제법됩니다.

현재 윈도우 7 절반정도 정리한 것 같습니다.


 

2021.1.20

작성된 포스팅 내용을 보강하면서 광고 삽입을 하고 있습니다. 이래저래 고민되지만 최대한 내용을 읽어 보는데 방해가 안되게 마무리하겠습니다. 내용이 보강된 포스팅 마무리는 시간나는데로 하는 것이라 기약이 없습니다.


 

2020.11.14

구글 맞춤 검색엔진이 승인되어 오늘 또 머리디밀기로 꾸역꾸역..... 왜 다른 분 블로그에는 본문에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나는 안되는 것일까? 새로운 것이 생길때 마다 머리에 쥐가 납니다.ㅠㅠ

 

사이드바에 한 개만 넣고 싶는데 아무리해도 안되니 그냥 본문 하단에도 또 하나 넣었습니다.


2020.11.09

블로그 광고 추가 부분이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다.

아직 해결하지 못한 부분은 몇 가지 있지만 공부하면서 하나씩 해결할 예정입니다.

 

1. 카카오스토리 수익형 광고 부분때문에 애드센스 광고의 로딩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

2. 크롬 브라우저 서핑 시 중간에 뜬금없이 광고가 나오는 현상 : 이 부분은 애드센스 자동광고 삽입때문이라는 예상

3. 포스팅 중간에 광고 삽입 부분 : 모든 포스팅에 광고를 삽입하기에는 무리가 있음.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두 가지 광고를 모두 실험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광고 클릭, 애드핏은 노출이 광고 수익과 연결되는 부분이라 어떤 방식으로 광고를 해야할지가 고민입니다.

 

제 기준으로 포스팅을 읽을 때 방해가 최대한 안되는 방법을 찾다보니 현재 상태가 되었습니다.

포스팅 시 빠른 이해를 돕기위해 캡처 이미지를 많이 활용하는데, 이 부분이 광고 삽입과 너무 맞지않아 글 쓰는 방식을 바꿔야할지도 고민입니다.


2020.09

애드고시를 3개월만에 통과했습니다. ^^;

 

그 동안 포스팅된 글이 많아 쉽게 생각했다가 고생을 좀 했습니다.

승인거부에 대해 계속 "코로나때문에 검토중..."이라고 거부하여

포스팅하는 방식도 바꾸어 보고, 또 이미지 위주의 바탕화면 이미지와 내 감정을 담은 이미지도 삭제해 보아도 승인이 거부되어 감을 잡을 수가 없었는데.....

 

저 번주에 거부 이유가 조금 구체적으로 답변이 와 검토를 해보니, 유튜브 동영상을 링크한 것이 조금 걸려

모두 삭제해 다시 광고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승인 답장이....오늘에서야 광고 승인이 떨어져 어리둥절한 상태로 광고를 삽입했습니다.

광고 삽입에 대해서도 공부해야하는 이 답답함......ㅠㅠ

 

예전부터 광고 삽입은 생각했던 것이라 너그럽게 이해주시길 바랍니다.

광고 삽입은 최대한 빨리 공부하여 최적화하겠습니다.

 

아직 생각이 정리가 안되어 두서없이 적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블로그는 잠정 중단합니다.

새로운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니 블로그 정리가 안되어서요. 죄송합니다. 꾸~~~~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