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6

메모리 초기화 _ 우클릭 메뉴(Context Menu) 스쿨아이님의 소스를 가지고 적용을 했습니다.ㅋㅋ PE에 적용된 메모리 초기화 우클릭입니다. 찾으시는 분이 계셔서 이놈도 후다닥 만듭니다. 우클릭에 사용된 프로그램 원본은 여기에서 데리고 왔습니다. http://www.sordum.org/ 링크:http://pan.baidu.com/s/1dE6dmoT 암호:fwuw 2016. 6. 21.
01_WinBuilder(Win10PE SE) 수정하기 우선 급하게 몇 가지만 합니다.추후에 계속해서 나머지 부분들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옆집 강산님의 피드백에 답변 부분을 먼저 시작합니다. 멋진 피드백을 작성해 주셔서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꾸~~~벅 작업의 기준은 Win10PE SE Release 입니다.8.1버전도 이상은 없을 것라고 생각됩니다. WinBuilder로 빌드를 마치고, 나오는 에러에 대한 기본 수정사항입니다. 아직 공부하는 입장이라 정확한 부분이 아닐 수 있습니다. 1. 바탕화면 "내 PC"의 속성에서 Windows 버전 표시와 로고가 나타나지 않을 때 - 이 부분의 에러는 빌더가 업데이트 되면서 수정될 것은 같는데, 그 전까지는 이렇게 수동으로 수정을 하면 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 이런 에러가 나오는 것은 .. 2016. 6. 21.
WinBuilder(Win10PE SE Release ) 머리디밀기 02 ^^; 간만에 사용기 올립니다.아직도 PE와 열심히 씨름 중입니다.한 가지 수정을 할 때마다 하루는 기본이고, 어쩔 땐 일주일 동안 한 가지를 가지고 끙끙되고 있습니다.ㅋㅋ 오늘 대강 기본적인 수정들이 끝나 맛보기 스샷 올립니다. 수정하는데 큰나무님의 PE, 철이님의 PE와 이강산님의 PE를 스승으로 모시고, 수정작업을 했습니다.모두 감사드립니다.~~~~ 꾸~~~벅 - PE 시작화면 배경과 텍스트 수정 ( 배경은 민트님 협찬입니다. 감사합니다. 민트님~~~ㅋㅋ)- 우클릭 메뉴 완료- 작업표시줄 정리- 작업관리자 영어로 나오는 에러 처리- 내 PC속성의 윈도우 로고 복구- 드라이버 수동설치 및 응용프로그램 확장 ( 이 부분은 큰나무님의 한글화 버전을 모태로 했습니다. 큰나무님 덕분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2016. 6. 17.
FastCopy 포터블 _ 우클릭 메뉴(Context Menu) 스쿨**님의 도움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고맙습니다.~~ㅋㅋ 다른 분이 포터블을 우클릭에 등록해서 사용을 해 보고 싶다고 해서 만들었습니다.근데 프로그램의 특징상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해도 작동되는 것이 좋을 듯 해서설치했을 때와 같게 만들었습니다. ^^; 레지의 소스는 철*님과 카*님의 소스에서 추출을 했습니다.두 분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꾸~~~~벅 ... 만들다가 문득 이럴꺼면 그냥 설치를 하는 것이 좋지않을까......ㅠㅠ ㅋㅋ 필요하시면 사용을..... 우클릭메뉴에 추가하시면 프로그램은 C:\Program Files\FastCopy 에 복사가 됩니다.아이콘 표시는 왜 안나오는지.... 실력 미숙으로 해결을 못했습니다. ^^; 삭제 시 복사된 프로그램도 삭제가 되도록 했는데 안되면 직접 삭제를... 2016. 6. 8.
WinBuilder(Win10PE SE Release ) 머리디밀기 01_2 WinBuilder(Win10PE SE Release ) 머리디밀기 1http://oldnew.tistory.com/164 윈빌더 설정 스샷 이어집니다. ㅋㅋ 스샷이 좀 많죠.....일부러 다 했습니다. 처음 빌드를 공부하는 것이라 흔적을 남길 부분도 있고해서요...ㅋㅋ 빌드를 공부할 때 매니안의 선우님 사용기도 많이 보고 따라했습니다.이 자리를 빌어서 선우님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꾸~~~~벅 그리고 빌드를 처음하게 되면, 제일 먼저 할 일이 화면의 오른쪽 위 끝부분에 있는"Download"를 먼저해야 합니다... 이 부분의 스샷이 없네요....^^; 아무튼 쭈~~~~~~욱 ... 한동안은 이놈에게 머리디딜기 합니다.ㅋㅋ 아참... 제일 중요한 이야기를....윈빌더에서 폴더명을 한글로 하시면 에러가 .. 2016. 6. 7.
WinBuilder(Win10PE SE Release ) 머리디밀기 01_1 윈빌더 머리디밀기입니다. PE에서 DISM GUI를 작동되게 해 보려고 계속 머리디밀기를 했지만안되서 결국 윈빌더까지 공부합니다. ^^; 윈빌더 공부한 곳입니다.스쿨아이님의 강좌가 명강좌입니다.ㅋㅋhttp://jswss.com/Teach_Classroom_Windows/331602 그리고 디테일한 강좌가 돋보이는 곳이죠...http://cafe.naver.com/computerlife/33733 이렇게 2개의 강좌를 우선 그대로 따라 해 보았습니다.^^;5일째입니다.... 빌드만 50번 정도 한 것 같습니다. ... 이놈에 닷넷은 저와 인연이 없는지 Dism GUI 가 계속 에러만 나옵니다.나머지는 제대로 테스트를 해 보지 않았지만 대강 어느정도 잘 작동이 됩니다.용량은 헤비급.....ㅋㅋ 빌드에 사용한.. 2016.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