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꼼지락.../Windows 7

[한글화]Ghost Win7 x64 Autumn Lite Leha_IT

by 꼼지락... OldMac 2016. 3. 13.
반응형

 

Leha 32비트에 이어서 64비트도 한글화 했습니다. 라이트버전의 특징들이 기본적으로 한글화를 못하게 제작자가 언어부분을 트윅 시 삭제를 합니다.

 

제가 한글화를 할 수 있는 것은 이런 언어팩 부분을 다시 구성해서 한글화를 합니다. 강좌를 하려고해도 라이트버전마다 조금씩 달라서 강좌가 힘듭니다. 또 이런 부분들은 제 지식으로 정확하게 맞는지 모릅니다.ㅠㅠ

 

저를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의 윈도우에 대한 지식은 공유를 기본으로 합니다.

라이트버전의 한글화에 대해 선뜻 지식공유 강좌를 못하는 것은 이런 이유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윈도우 7 라이트 버전은 앞으로 한동안하지 않습니다.

공부차원에서 한달정도 이놈들과 씨름을 했더니 저도 지쳐서리....ㅋㅋ

 

그리고 상위버전들도 공부하고픈 욕심에....

윈도우 7의 라이트버전을 한글화하면서 중간에 잠깐씩 8.1이나 10도 테스트했는데 7과는 다르게 한글화가 잘안됩니다. ㅠㅠ 한글화에 필요한 구성요소가 7과는 다른 듯하여 승부욕이......^^;

 

아무튼 다운 받으신 분들이 별 말씀들이 없어서 7의 라이트버전은 오늘로 마무리합니다.

 

제작자 윈도우 정보

http://lehaitblog.blogspot.kr/2016/01/ghost-windows-7-lite-autumn-x86-x64.html

 

한글화 작업(오프라인 작업)

1. 원본이 고스트파일이라서 VHDman으로 VHD에 고스트파일을 풀어주고, 

    다시 풀어 준 고스트 파일을 Wim파일로 만듦.

2. 만든 install.wim에 오프라인 한글화작업과 핫픽스 업데이트 적용

3. ISO 뼈대는 제가 만든 윈도우 10 TH2를 사용

4. 이번에는 기본 테마도 변경 했음.

    - 설치배경 변경

    - 바탕화면 변경

    - 속성 창의 로고 변경

    - 아이콘테마 유지

5. 폴더열기 부분의 에러는 밑에 스샷을 참조해서 변경 할 것

6. 익스플로러는 9 만됩니다. 10이나 11로 업데이트 불가.( 능력부족으로 이 부분은 해결할 수 없었음)

7. 최적화에디션은 익스플로러 한국어 업데이트도 불가.

8. 핫픽스업데이트는 사용이 가능하나 설치 시 라이트버전이라 에러가 나오니 현재 상태를 유지해서 사용

9. 윈도우 에디션은 2가지 정리했음

 

 

이미지 인덱스 : 1

-------------------

이미지 이름 : Win7 x64 Autumn Lite Leha_IT_KO_KY_IE9

이미지 설명 : 최적화에디션_핫픽스업데이트 불가

SKU Flag : Ultimate

파일 : 28429

폴더 : 3910

확장 크기 : 4872 MB

 

이미지 인덱스 : 2

-------------------

이미지 이름 : Win7 x64 Autumn Lite Leha_IT_KO_KY_IE9_optimization no

이미지 설명 : 부분 최적화_IE9한글_핫픽스업데이트 불가

SKU Flag : Ultimate

파일 : 77280

폴더 : 16530

확장 크기 : 12154 MB

 


 

728x90


 

Win7 x64 Autumn Lite Leha_IT_KO_KY.iso

MediaFire Download

 

 

 

▶ 이미지 인덱스 : 1 스샷입니다.

 

 

 

 

▶ 이미지 인덱스 : 2 스샷입니다.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