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1/304

DREAM HS [ VHD작업-WanDrv포함 ] 나중에 저를 위해서도 간단 강좌를 기록합니다.VHD를 만드는 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용법만 익히면좋은 프로그램이 VHDman입니다. VHDman을 만드신 카멜님의 블로그입니다.http://denme.tistory.com/ VHDman의 사용법과 VHD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는 곳입니다.VHD에 대해 처음 접하는 분은 여기서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캐플님의 블로그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시면 됩니다.http://cappleblog.co.kr/search/vhd 이번 강좌는 VHDman으로 VHD를 만들고또 VHDman에서 드림HS의 Wim 파일도 VHD에 설치를 할 것입니다. 전 드림HS의 64비트를 가지고 작업을 합니다. ------------------------ 준비작업 --------.. 2016. 1. 30.
20160130 2016. 1. 30.
Business Cards Designs 25 http://rapidgator.net/...net.me.rar.html http://nitroflare.com/...25.sanet.me.rar 2016. 1. 30.
DreamPE_x64_AIO_Lite.wim -[ VHD용 Wimboot만들기 ] 처음 Wimboot를 하려니 이렇게 시행착오가 있습니다. 철*님의 친절한 스샷으로 도전을 했지만 경험이 없는 지식은 역시 오류가 많았습니다.이 자리를 빌어서 철이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좋은 PE와 올바른 사용법을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그 동안의 PE 사용방법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아직 가르침을 모두 소화낸 것은 아니지만 우선 기본적인 부팅에 성공을 해서가볍게 강좌아닌 강좌를 합니다. 먼저 이 강좌는 PE중에 DreamPE_x64_AIO_Lite 를 기준으로 작성합니다.그래서 다른 PE에서도 똑같이 된다는 장담못합니다. ------------------- 준비 사항 ---------------------------- 1. DreamPE_x64_.. 2016. 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