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140

DREAM HS [ VHD작업-WanDrv포함 ] 나중에 저를 위해서도 간단 강좌를 기록합니다.VHD를 만드는 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용법만 익히면좋은 프로그램이 VHDman입니다. VHDman을 만드신 카멜님의 블로그입니다.http://denme.tistory.com/ VHDman의 사용법과 VHD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는 곳입니다.VHD에 대해 처음 접하는 분은 여기서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캐플님의 블로그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시면 됩니다.http://cappleblog.co.kr/search/vhd 이번 강좌는 VHDman으로 VHD를 만들고또 VHDman에서 드림HS의 Wim 파일도 VHD에 설치를 할 것입니다. 전 드림HS의 64비트를 가지고 작업을 합니다. ------------------------ 준비작업 --------.. 2016. 1. 30.
20160130 2016. 1. 30.
Business Cards Designs 25 http://rapidgator.net/...net.me.rar.html http://nitroflare.com/...25.sanet.me.rar 2016. 1. 30.
DreamPE_x64_AIO_Lite.wim -[ VHD용 Wimboot만들기 ] 처음 Wimboot를 하려니 이렇게 시행착오가 있습니다. 철*님의 친절한 스샷으로 도전을 했지만 경험이 없는 지식은 역시 오류가 많았습니다.이 자리를 빌어서 철이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좋은 PE와 올바른 사용법을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그 동안의 PE 사용방법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아직 가르침을 모두 소화낸 것은 아니지만 우선 기본적인 부팅에 성공을 해서가볍게 강좌아닌 강좌를 합니다. 먼저 이 강좌는 PE중에 DreamPE_x64_AIO_Lite 를 기준으로 작성합니다.그래서 다른 PE에서도 똑같이 된다는 장담못합니다. ------------------- 준비 사항 ---------------------------- 1. DreamPE_x64_.. 2016. 1. 30.
명함디자인 02 간만에 로고작업.... Concept을 생각할 여유도 없이 짜집기.... 작업이 끝난 시안에 말을 만든다....... 2016. 1. 29.
20160128 민*님의 벽지를 가지고 제 느낌으로 다시 구성을 했습니다.민*님 감사합니다.ㅋㅋ 2016. 1. 28.
DREAM HS 만능윈도우 작업 (EasyDrv 포함) 윈도우를 제공해 주신 카****님 감사합니다.레노버노트북 셋팅할 일이 발생해서 카***님의 윈도우가 생각이 나서 만웜구성을 했습니다. 노트북 사양이 낮아서 프로그램도 한글, 오피스 2010 버전으로 설치하고나머지 프로그램은 아크로벳리더 / 백신 정도가 다입니다. DREAM HS 제작자의 소스 삭제 작업 ------------------ 1. 감사모드 작업을 하기위해서는 무인설치가 되는 unattend.xml 파일을 제작자의 Wim에서 삭제를 해야 합니다.2. Wim을 마운트하여 Windows\Pather 폴더에서 unattend.xml 복사한 다음 원본은 삭제를 합니다.3. 그리고 깨끗한 설치를 위해 제작자의 소스파일도 복사합니다. 제작자의 소스는 Windows\Setup\\Scripts 폴더에 있습니다.. 2016. 1. 27.
20160127 지인분의 벽지입니다.고생하셨습니다. 디자인하신 분의 블로그는...... http://photoshopwork.tistory.com/category 2016. 1. 27.
돋보기와 색상추출 _ 우클릭 메뉴(Context Menu) 소스는 철이님이 얼마전에 공유한 방화벽 소스를 가지고 머리디밀기 했습니다. ^^;철이님 고맙습니다. 이래저래 소스가지고 재탕합니다. 자료는 지인의 PE에서 추출했습니다.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은 ..... 잘 몰라서입니다. ㅠㅠ 윈도우 7 / 8.1 / 10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016. 1. 26.
8.1 x86 Thank You PE Version 3.3 테스트 강산님 좋은 PE를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 자료를 받는지 일주일이 넘어가고 있어서 더 이상 방관하면예의가 아닐 것 같아서 오늘 마무리합니다. 우선 저번 주에 실컴과 가상에서 부팅 및 프로그램들의 간단 작동 테스트만 했고오늘은 날 잡고 가상에서 하나하나 작동을 해 보았습니다. PE를 항상 백업과 복구 및 만능윈도우 작업에만 사용하는지라사용하는 프로그램도 거의 같고 어쩌다 한번 공부차원에서 PE의 소스를 분석하는 것이 다입니다. 이번 테스트도 제가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테스트했습니다.전체적으로 큰 에러없이 깔끔하게 잘 작동이 되었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꾸벅이렇게 만들고 정리하기까지의 정성과 노력에 박수를 드립니다. -----------------------------.. 2016. 1. 25.
Windows 10 Enterprise RUS TH2_x86 G.M.A. QUADRO v.13.01.16 한글화(32비트) 32비트도 요청이 있어서 얼른 작업을 했습니다.64비트 소스에서 몇 가지만 수정을 하면 되는지라 금방 작업이 끝날 것 같았는데Winrar가 말썽을 일으켜서 좀 늦었습니다.ㅋㅋ 64비트와 다른 부분은 없고 Winrar만 삭제했습니다.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로....http://oldnew.tistory.com/62 32비트용 부팅로고입니다.http://rghost.net/8f846WVDn 바로 스샷으로 갑니다.스샷은 순정아이콘이 사용된 에디션입니다. ------------------------------------------------------ 아참....^^; 스샷에는 없는데 32비트도 한글 사용에 이상이 없으려면64비트와 같게 언어옵션의 3가지를 첫 부팅후에 설치를 해 주셔야 합니다. 오프라.. 2016. 1. 24.
Windows 10 Enterprise RUS TH2_x64 G.M.A. QUADRO v.13.01.16 한글화(64비트) 최적화가 잘된 윈도우라서 한글화를 해보았습니다.제작자의 4가지 에디션중 64비트 2가지 에디션만 작업했습니다. 이번 한글화작업은 부팅로고 변경과 WanDrv6 Launcher 작동 부분도 같이 병행했습니다. 제작자의 윈도우 정보는.......http://torrentos.net/windows-10-torrent/327-windows-10-enterprise-rus-th2-gma-quadro-v130116.html ----------------------- 부팅로고 작업(윈도우 8.1과 10에만 해당 됨) --------------------------------- 윈도우 설치 시 부팅로고는 두가지 파일이 사용됩니다. - bootres.dll : 설치 초기 부팅화면 / 첫 재시동 시 잠깐 보이는 로고 / .. 2016. 1. 24.
전세계에 자신의 디자인 실력을.... 전세계에 디자이너인 자신을 홍보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한국어가 지원안되었는데이젠 지원되네요....그만큼 우리나라 디자이너도 등록을 많이 했다는 것이겠죠.ㅋㅋ https://www.behance.net/ 2016. 1. 22.
20160119 2016. 1. 19.
Windows 10x86x64 TH2 Enterprise UralSOFT v.4.16 한글화 UralSoft 윈도우를 한글화하면서 많이 배웁니다. 앞전에 고생을 해서 이번 버전은 비교적 쉽게 작업을 했습니다. ^^; SKU flag..... ㅠㅠ이번에 공부했습니다. 통합에 대해 신경을 별로 안써서무엇인지 몰랐다가, 얼마전 에디션 통합할때의 문제가이번에도 발생을 해서 구글링 삼만리로 간신히 해결했습니다. 고수님들이 왜 RSImageX와 GimageX 두 가지 다 쓰는지 조금 이해를 했습니다.두 프로그램의 장단점도 이번에서야 배웠습니다. ^^; 이번 문제 해결을 위해 공부한 부분입니다. http://snoopybox.co.kr/1147 wim의 정보 수정은 GimageX 에서....... 결론입니다. ^^; 아직 SKU flag의 정확한 개념 정리는 없습니다. 나중에 개념이 정리되면다시 한번 언급하.. 2016. 1. 19.
BitTorrent Database 그냥 구글링......하지만 너무 기대를 하면 안됩니다. http://btdb.in/ 2016. 1. 19.
Windows 10 Enterprise UralSOFT 10586 v.95.15 한글화 작업 ^^; 처음부터 제작자 윈도우가 문제 있는 것을 가지고 작업을 해서 이번 한글화는시간이 많이 소비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부분도 많이 공부하고요....ㅋㅋ 1차 오프라인 한글팩 작업을 하고 나머지 제작자의 설치된 유틸과 우클릭의 한글화을 위해 2차 감사모드 한글화 작업을 했습니다. 설치된 유틸중에 한국어를 추가시켜도 한국어가 안되는 프로그램은 재설치...우클릭의 한글화는 소스 찾는 부분이 싶지않아서 처음에 많이 헤매였는데다행히 소스들이 한 곳에 집중되어 있어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제작자의 윈도우 정보는....................http://torrentwin.net/windows_10_torrent/987-windows-10-enterprise-uralsoft-10586-v9515.ht.. 2016. 1. 17.
명함디자인 01 인쇄쟁이 디자이너..... 지금 저의 간판입니다.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지 못하고 온라인에 편승하지 못한 부분도 있지만 열정이 식어버린 일에 의욕을 다시 찾을 수가 없더군요. 막연한 꿈과 열정으로 시작한 디자인.... 현실에서 오는 좌절감.... ... 능력부족으로 인한 시간과의 싸움.... 시간이 흘러 추억이 된 디자이너... 아직도 흘러간 과거의 추억이 연락을 합니다.... 정때문에..... 아쉬움에.... 이렇게 오늘도 작업합니다. 명함디자인..... 저에게 처음 디자인이 무엇인지를 이름없는 술집에서 사수와 술 한잔하면서 배웠습니다.... 아직도 잊혀지지않는 사수의 한 마디.... " 명함에는 모든 것이 들어있다. 서체와 공간과 비주얼이....." 명함을 통해 폰트의 자간과 행간을 배우고 또 크기를 .. 2016. 1. 14.
윈도우에서 내가 저장한 테마(Theme)의 위치.... 윈도우 기본 경로 테마 위치는 C:\Windows\Resources\Themes 바탕화면 위치는 C:\Windows\Web\Wallpaper 사용자 계정 임시로 저장되는 바탕화면은 숨김파일과 폴더 보기를 하시고요... C:\Users\사용자계정\AppData\Roaming\Microsoft\Windows\Themes 본인이 변경하고 저장한 테마는 여기로 가면 있습니다. C:\Users\사용자계정\AppData\Local\Microsoft\Windows\Themes 2016. 1. 13.
인디자인(inDesign) 참조사이트 병아리를 위한 디자인 놀이터http://blog.naver.com/midorisoo 인디자인과 인쇄에 대해실무에서 나오는 생생한 지식을 맛 볼 수있는 곳입니다. 2016. 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