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owser & Downloader 꼼지락...

MiPony Pro v3.3.0 DB 214 포터블

by OldMac 2023. 9. 28.
728x90

 

Mipony 프로그램 소개

 

Mipony는 외국 네트워크 디스크 리소스를 일괄 테스트하고, 다운로드하기 위한 도구로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Mipony를 사용하면 네트워크 드라이브에서 필요한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고, 또 일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여러 주소를 한번에 복사하여 불필요한 대기와 팝업 광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MiPony는 카운트 다운 또는 확인 코드 등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필요한 경우 확인 동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더 이상 닫을 수 없는 팝업 창의 화려한 광고를 보지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작업을 시작할 때, 확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도록 Mipony에서 팝업 창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대기할 때는 백그라운드으로 대기가 됩니다.

MiPony는 일부 국내 네트워크 디스크와 인기있는 Megaupload, Rapidshare, Hotfile 등을 포함하여 80 개의 무료 네트워크 디스크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지원파일 병합기능은 웹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로드 포인트를 감지 할 수 있으며, 모든 로드 포인트를 선택하여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ipony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도구입니다. 링크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자동압축해제를 지원하며 다운로드 후 자동으로 종료되도록 설정할 수 있어 시스템리소스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MiPony의 특별한 기능은 브라우저의 기능을 통합한 것입니다. 브라우저의 기본 기능인 찾아보기와 다운로드 옵션이 있어 웹을 통해 필요한 자료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Mipony 홈페이지 https://mipony.net/en/index.php
Mipony 캡차 플러그인 https://mipony.net/en/plugins.php

 


MiPony Pro v3.3.0 DB 214

MediaFire Download

 

연이v님이 피드백을 주셔서 추가합니다. 

 

Mipony 포터블 버전은 외국 고수 자료 뼈대와 Free버전에서 직접 추출하여 한국어로 자동실행되게 셋팅하고 캡차 플러그인도 함께 추가해 마무리했습니다. 포터블 버전도 설치형 프로그램처럼 첫 실행 시, Windows 방화벽에서 Mipony를 유해 프로그램으로 인식하니 '허용'으로 설정한 다음 사용하시면 됩니다. Mipony 설정에 대한 부분은 기본으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다운로드 경로와 다운로드 갯수 정도만 개인에 맞게 조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설정은 아래 스샷 이미지와 같습니다.

 

예전에 참조용으로 만든 동영상은 제가 구글링 시 자료를 찾을 때 이용하는 방법을 녹화한 것입니다. 정리가 안된 동영상이라 참조가 될지 모르겠지만 즐감상을...... ^^;

 

 

다른 버전 Mipony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한국어 설정

 

 

MiPony v3.0.6 Pro 포터블 다운로드


프로그램 실행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를 감지하여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대화창이 나옵니다. 계속 이 버전을 사용하고자할 경우, 항상 취소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종료 시에도 이 대화창이 나오니 취소하여 종료하시면 됩니다. 경험상 프로와 프리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프리네님의 문제점 -------------------------

 

이번 3.1.0 문제인지 제 컴환경 문제인지 아래와 같은 에러창이 뜨고 먹통이네요...다른 포터블이나 설치도 마찬가지 입니다. 기존 3.0.6 버전은 정상적인데 실행 종료마다 업글창이 떠서 거시기하네요. 아래 에러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728x90

 

 

 

댓글